-
작성자닭먹고싶닭
|
작성시간
26.06.12
응 사퇴안해~~
-
작성자싸닥션
|
작성시간
26.06.12
"아 시바 사퇴한다고 했던거 구라라고 할까.."
-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2
몽규 어디서 광팔고 지롤이야?
-
작성자스카치 매직 테이프
|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이 잘해서 16강, 8강, 4강 가면 뚝심, 결기 이러면서 회장의 선택이 옳았다 분위기 나올까 걱정이네요
-
작성자시민@K
|
작성시간
26.06.12
진짜 개때리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