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0-1 체코
대한민국 1-1 체코
대한민국 2-1 체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리굿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그림자수비대 작성시간 26.06.12 오현규 움직임 지렷다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2 우리
첫골은 슬라이딩햤으면 걷어낼거 같았는데 ㅋㅋㅋ 첫골 넣고 좋아하더니 저걸로 욕받이 될듯 -
작성자무릎이시려 작성시간 26.06.12 우리선수들. 고생했고 잘했어요..
mb,mk니들은 마스크라도써라....그정도는 해야 희생이다. 니들은...
얼굴볼때마다 화가난다 -
작성자메탈리카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생각하면 잘했음 좋겠고 축협생각하면 망했음 좋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