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0:0 스코어에 화가 난 히딩크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8,30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나고 정신이 번쩍 든 선수들의 의지로2:1 승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활하라사쿠 | 작성시간 26.06.12 티미~~~~해가지고 작성자거믄앙마 | 작성시간 26.06.12 이게 티비야? 작성자싸닥션 | 작성시간 26.06.12 내가 해달라고 했자나..날 무시해?? 작성자안뇽하세욤옴 | 작성시간 26.06.12 아 이런 드립은월드컵에만 있어 재미남 ㅋㅋㅋ 작성자개인정보취급방 | 작성시간 26.06.12 히딩크 " 1차전에 모두 걸어라"홍명보 " 이게 팁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