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전반 0:0 스코어에 화가 난 히딩크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8,308 목록 댓글 14


혼나고 정신이 번쩍 든 선수들의 의지로

2:1 승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활하라사쿠 | 작성시간 26.06.12 티미~~~~해가지고
  • 작성자거믄앙마 | 작성시간 26.06.12 이게 티비야?
  • 작성자싸닥션 | 작성시간 26.06.12 내가 해달라고 했자나..날 무시해??
  • 작성자안뇽하세욤옴 | 작성시간 26.06.12 아 이런 드립은
    월드컵에만 있어 재미남 ㅋㅋㅋ
  • 작성자개인정보취급방 | 작성시간 26.06.12 히딩크 " 1차전에 모두 걸어라"

    홍명보 " 이게 팁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