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4년전 오현규가 월드컵 최종 엔트리 탈락하고 예비엔트리로 카타르 갔을때 썼던 일기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12|조회수25,450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추야형이미안해 | 작성시간 26.06.12 겸손하고 멋진녀석!!!!!!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2 저는 국대 단체사진 찍을때 현규 혼자 옆으로 가는 그 장면보고 독을 품겟구나 햇음....역시~
  • 작성자건방진코딱지 | 작성시간 26.06.12 이그마 멘탈 ㅈㄴ좋은데 글체는....
  • 작성자안양라이거 | 작성시간 26.06.12 투지 근성도 있고 글씨도 명필이네요;;
  • 작성자앙카라메시 | 작성시간 26.06.12 아부지 추어탕집 문닫고 응원가셨다던데
    얼마나 좋으실까 ㅊㅋㅊ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