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고추야형이미안해
|
작성시간
26.06.12
겸손하고 멋진녀석!!!!!!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2
저는 국대 단체사진 찍을때 현규 혼자 옆으로 가는 그 장면보고 독을 품겟구나 햇음....역시~
-
작성자건방진코딱지
|
작성시간
26.06.12
이그마 멘탈 ㅈㄴ좋은데 글체는....
-
작성자안양라이거
|
작성시간
26.06.12
투지 근성도 있고 글씨도 명필이네요;;
-
작성자앙카라메시
|
작성시간
26.06.12
아부지 추어탕집 문닫고 응원가셨다던데
얼마나 좋으실까 ㅊㅋㅊ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