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은퇴 선언한 어르신들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5,78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rosses) | 작성시간 26.06.12 해외밴드 내한공연 첨본게 메가데스라 애착이 있는데ㅠ.ㅠ
    뭐..이제 데이브머스테인도 60후반으로 넘어가는중이니...
  • 작성자역량의일원화 | 작성시간 26.06.12 저 해골바가지 이름이 뭐였더라..

    에디 였나.?
  • 답댓글 작성자역량의일원화 | 작성시간 26.06.12 블랙마요네즈 맞아요..ㅎ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혁이 | 작성시간 26.06.12 vic rattlehead요ㅎ
  • 작성자네발자동차 | 작성시간 26.06.12 아...나도 같이 나이먹는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