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진한 진의 모습은
섭종 전 10분 동안 대규모 업댓을 기대하며
기뻐했을 그의 모습이었을지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12 호두마루아빠 저도 100만원 넘게 과금했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12 쭌이킴 길드 생활도 했어요. 월드보스 ㅋㅋ 사람들 다 떠난 이후에는 아레나 2위까지 했어요. 오필리아 서버. 평소에는 죽어라해도 200위에도 못 들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가라오케가따오께 작성시간 26.06.12 벌목꾼 헬히 하신분들이 많이 있으셨네요 ㅋㅋ 오필리아 서버 NameD 길드원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12 가라오케가따오께 아재들이 하기에 딱 좋은 게임이었죠 ㅋㅋ
-
작성자박완규. 작성시간 26.06.12 와 02년도에 햇던 게임이 아직도 있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