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람이 말하는 진짜 회란?.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2|조회수5,35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꽃성냥 | 작성시간 26.06.12 배꼽에다가...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 작성시간 26.06.12 저통 뒤지네 작성자부천밥샵 | 작성시간 26.06.12 회덮밥에 매운탕 나온다는 말에 충격먹었는데. 지금도 믿기힘듬 작성자김크레인 | 작성시간 26.06.12 전 아무리 맛있다구해도 기계가 썰어주는건 안묵음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13 내용이 뭐였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