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종진맨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학교 다녀오겠다는 말은 하네요 ㅎㅎ
-
작성자존명™ 작성시간 26.06.12 우리딸래미 고1때 교회에서 단기선교로
태국 갔는데 엄마는 진짜 단톡방에 한시간마다 톡을 하는데 딸래미는 답장 한번 없어서 내가 며칠을 두고보다 딸한테
야 엄마가 그렇게 너 걱정해서 톡 하는데
답장좀 해라 그랬더니 일주일동안 한번
보낸 카톡 답장이 살아있음 이거임 -
작성자나이쑤에요 작성시간 26.06.12 딸은 가끔 말 좀 안걸었으면 할때가 있음..말이 너무 많아...ㅡ.ㅡ
-
작성자내마음은남산타워 작성시간 26.06.12 애기때부터 말이 없었어요.
초등학교 들어가서는 왕따인줄 알았는데
친구들 사이에선 개그케.
지금은
3일전에 집 나갔는데 오늘아침에 술이 떡이되서 화장실에서 나체로 누워자는거 발견. -
작성자대다라니 작성시간 26.06.12 막내딸 너무 말이 많아 힘듬.듣고보면 1분안에 요약이되는데 10분이상 얘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