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슬라프 코우베크 : 한국과 기술에서 차이가 있었다.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12|조회수9,51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eedtime | 작성시간 26.06.12 오늘 마무리가 살짝 아쉬웠지 잘 휘젓고 다녔죠 작성자izlee | 작성시간 26.06.12 손 마킹하던 수비수들 체력 다 갈려서후반에 뒷 공간 다 털어 먹은거임 작성자나 도지사요 | 작성시간 26.06.12 멕끼꼬 잡을거 같다 느낌이 작성자술끊었다 | 작성시간 26.06.12 한니발 렉터 박사 닮으셨네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2 말 진짜 똑똑하고 간결 깔끔하게 잘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