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별난 "급훈" 모음

작성자큰나무|작성시간26.06.12|조회수9,977 목록 댓글 5

옛날 우리반은 "00학원(학교 앞에 있는 재수학원)갈래?" 였는데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2 급 훈
    삼성전자
    하이닉스
  • 작성자살벌한소주2 | 작성시간 26.06.12 군대에서 장난으로. 급훈 만들었는데

    "걸리면 독박"
  • 작성자콘범 | 작성시간 26.06.12 어쩔티비가 없군요
  • 작성자알겠습니다 | 작성시간 26.06.12 목표는 형부다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12 더이상 미룰수 없다 너의 대학 나의 결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