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7월부터 하반기요ㅋ
-
답댓글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2
cervelo 지금 상황이 ㅈㄴ 안 좋아서 연말까지 반등은 힘들거 같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2
인생 여전하겠군
-
작성자어흥~
|
작성시간
26.06.13
나포함 누나4명까지 어케 단한글자도없냐;;
-
작성자한국에머슨
|
작성시간
26.06.13
개소리맞는듯... 이름가능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