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92년부터 대패삼겹살 서울에서 판 사장님 말씀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39,883 목록 댓글 19

출처 김재환의 오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2 전국민 상대로 사기를 치네 이새키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12 왜 다들 찬양하고 난리인지 이해가 안갔었음. 황교익 말에 전적으로 동의한다고 했다가 ㅈㄹㅈㄹ들 해서 아 싸이비 종교가 이런식으로 퍼지는거구나 했음. 싸구려 설탕음식을 왜들 그리 좋아하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12 인간적인 면모를 보일 때 좋아하기도 했죠. 문제는 하는 식당 음식이 다 별로였음. 새미을, 중국집..
  •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13 사기꾼이 그냥 조용히 지내면 될 걸 괜히 잠자고 있는 사자를 건드려서 좃되게 생겼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