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선수 개인 사정으로”…KIA, 대체 외인 타자 아데를린과 연장 계약 무산

작성자BAD ASS|작성시간26.06.12|조회수8,051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2 아니요.
    지금 카스트로가 완전 회복되지 않았으니까 그때까지 좀 더 지켜보자고 1달 연장하자고 한 거 같습니다.
    아데를린을 잡을 생각이 있었다면 카스트로를 보내고 이 선수를 잡으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1달 연장이라는 말은 떠도는 말이지 정확한 말은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2 너꺼무떡거럴 기아가 카스트로한테 뭔가 미련이 있나봅니다. 많이 본건 아니지만 무색무취 그닥이였던것 같은데.
    아드레날린인가 하는 지금 용타는 그래도 홈런생산력 하나는 인상깊던데요
  • 작성자ManchesterCity FC | 작성시간 26.06.12 홈런 타자도 없는 새끼들이 간은 디지게 보고..프런트 싹다 교체 해야함..별개로 딸이 아프다는 썰이 있긴하던데..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2 계약 못하거나 다른 팀으로 가면 꼭 선수 핑계를 댐
    웃기는 것들
    도영이도 수비 자꾸 빼고 벌써 올해는 포기한 거냐?
    내년은 더 괜찮을 거 같지?
    참... 나... 가을야구 얼마나 자주 간다고... ㅡㅡ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2 욕할거 없다... 어차피..... 보는 우리나.... 스포츠고 게임이지... 쟤들은 사업이잖아.... 비지니스고... 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