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대호 성적에 따른 부산팬 반응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2,72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레이시맥그레이디 | 작성시간 26.06.12 나도 많이했지 ㅋㅋ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3 롯데 팬한테만 돼지새끼 소리 백만번 넘게 들었을텐데 이앙물고 안빼더니 은퇴하고 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