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성적에 따른 부산팬 반응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2,7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레이시맥그레이디 | 작성시간 26.06.12 나도 많이했지 ㅋㅋ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3 롯데 팬한테만 돼지새끼 소리 백만번 넘게 들었을텐데 이앙물고 안빼더니 은퇴하고 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