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오늘 경기 MVP 황인범 해외반응 ㄷㄷ 작성자Champion Stipe Miocic|작성시간26.06.12|조회수16,888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황인범은 오늘 비티냐, 이니에스타 같았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카리수액 | 작성시간 26.06.12 황인범은 진짜 저평가된 선수라 생각되었는데 오늘 넘 잘했음...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12 황인범 슛 박지성이 수비수였으면 걷어냈을것같긴함 ㅋㅋ 답댓글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12 박지성이 수비수였으면 더쌔게 찼을듯요ㅋ 작성자알았다짜슥 | 작성시간 26.06.12 이제 우리 중미는 인범이꺼 작성자술 마시면 무서운 홍구 | 작성시간 26.06.13 이대류만 해주면 야동마을 갈수 있다 성지글이 되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