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랑 남아공전에서는 교체선수라도 쓰면 안됨
-
작성자알았다짜슥
|
작성시간
26.06.12
센터가 아니라 윙포로 뛰었다면 풀타임 가능했을듯
-
답댓글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12
22222
-
답댓글
작성자번개앞발아파
|
작성시간
26.06.12
입축구 하자면 멕시코전은 탑쓰리에 손흥민 오현규 이강인 가야 맞을듯요.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2
호로날두도 아직 뛰는데 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