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시간 26.06.12 나이가들어서그런가 일찍철드는애들보는게 너무힘드네요
-
작성자힘찬연어들처럼 작성시간 26.06.12 말을 어쩜 ㄷㄷㄷㄷ
-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 작성시간 26.06.12 너무 착하다 ㅜ
-
작성자도나이바 작성시간 26.06.12 가난이든 뭐가 됐든 사연들이 아이들을 일찍 철들게 하는것 같아요....자세한 사연은 모르겠다만 야무지게 잘 크는게 부모에게 효도하는거란다
-
작성자와우에요 작성시간 26.06.13 환경이 아이를
어른스럽게 만들었네요
슬프네요
건강하게 자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