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시간 26.06.12 진경아 마니 아꼈다!!!!
-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작성시간 26.06.12 김승규 입장에서는 딸이 태어난 모습을 못 봐서 얼마나 아쉬울까...
한 달만 빨리 태어났어도... 아니면 7월 하순이나 8월에 태어났다면.. 마음대로 안 되지만.. -
작성자알았다짜슥 작성시간 26.06.12 맞다 김진경이 아내였지°!!!!
-
작성자세계적으로 작성시간 26.06.13 김진경 10대때 모델 데뷔해서 그런가 아직도 애기인줄 알았는댘ㅋㅋㅋ
-
작성자놀면뭐하니 작성시간 26.06.13 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