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
1승 진행중 과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 미련하고 답답한 고갱님아 작성시간 26.06.12 일단 멕시코전은 패할것 같고.. 남아공이 최약체 같음
-
작성자김저질 작성시간 26.06.12 94 미국...좀 아쉽네요...
-
작성자나는 정회원이다. 작성시간 26.06.12 와! 그러고 보니
16강 이상을
3번이나 갔구나!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작성시간 26.06.12 자세히 들여다보면 86년 멕시코월드컵때 비록 1무2패였지만 같은조 아르헨티나 불가리아 이탈리아와 한조였음. 아르헨티나와 이태리한테 패했지만 유럽강호 불가리아에게 1대1무승부, 이태리와 3대2 아쉬운 패배였으며 비록 조별예선은 탈락했으나 아시아 최강전력임을 보여준 대회.
-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13 54년 스위스 월컵 얘기 진짜 눈물 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