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국 여행온 외국인 처자들이 sns에다 남기는 인증샷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9,452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따봉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2 우리가 일본 돈키호테가서 쓸고 오는 그런 느낌인가?? 작성자빠담빠담 | 작성시간 26.06.12 한국이 예전에 일본가서 했던건데 ㅋㅋㅋ 작성자안암로타리 | 작성시간 26.06.12 관광지로 안착됐다는 사인이네요 ㅋㅋㅋ 작성자원더곰스 | 작성시간 26.06.13 압수수색 당했나 작성자에든데 | 작성시간 26.06.13 아이구야 어떻게 가져갈라구?고맙고 귀엽긴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