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존 시나가 미국의 김무열에게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12|조회수37,23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깬다 | 작성시간 26.06.13 존무열ㄷㄷ 작성자두랄부쪽 | 작성시간 26.06.13 뿌르르르르르~~ 한반도~~~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13 끝난거 아님 마지막회어존시나 나와서 막 패줬음좋겠다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13 내가 존시나 닮았다고 뉴스 뜨기 전에 이종에 댓글 달았었는디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13 내가 2년전에 존시나 닮았다고게시글 올렸는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