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멕시코 사람처럼 분장했다가 SNS에 낙인 찍힌 한국인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12|조회수9,464 목록 댓글 21

 

한국 경기를 관람 중인 한국인이 멕시코인 하면 떠오르는 모자와 콧수염 분장을 장착

 

 

 

 

 

X(트위터)에서 이 한국인이 멕시코인의 스테레오타입을 희화화 했다고 낙인 찍음

 

 

 

 

 

 

그런데 정작 멕시코 사람들 반응은 좋음

 

 

 

 

 

 

 

 

 

 

 

 

 

 

하긴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에 백인이나 흑인이 갓까지 풀착용한 한복 입고 응원하면 재밌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ester | 작성시간 26.06.13 저거 처음 뭐라 한 사람 이릅이 씹싼카 네요
  •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13 흑인일듯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아이디가 왠지 한국욕스타일이네요 십생카?
  • 작성자미야자와키이치 | 작성시간 26.06.13 좌파사상의 문제점
  •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13 셧더퍽업 하래 이새키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