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13
습기가 생겨서 못쳐먹겠으면
찜만두는 어떻게 쳐먹을지
-
작성자w발키리w
|
작성시간
26.06.13
거지들 다 뒤져버리길.
-
작성자당신을다시한번만나고싶습니다
|
작성시간
26.06.13
그지새끼들이 많음
-
작성자핫도그케찹
|
작성시간
26.06.13
쓰레기고만
일부러 저런것들 환불이고 뭐고 다 계정 정지시키고 평생가입 못하게해야함
-
작성자팩트폭력배.
|
작성시간
26.06.13
문제가 많이 생기면 문제를 고쳐야지 문제는 배달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