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_kimlott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잘될거에요 작성시간 26.06.13 ㅋㅋ 분위기좋다 일내보자
-
작성자호랭이교주 작성시간 26.06.13 감독 형님야구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작성시간 26.06.13 진심으로 어제 작살나게 지기를 바랬었다..
아니나달라.. 오늘 아침부터 알바생인지 벌레세끼들인지 너무 많이 보임..
아..대한민국 축구는 이렇게 어물쩍 넘어갈거 같다 -
답댓글 작성자익스펜더블 작성시간 26.06.13 이기면 좋은거지 즐기셔요ㅜ 알바니 벌레니까지 할 필요있나요ㅜ
너무 몰입하시면 마음건강에 해로워유 -
답댓글 작성자저어새 작성시간 26.06.13 ㅠ 저도 지길바랬습니다 어물쩡 홍명보 연임하겠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