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오늘자 대한민국 vs 체코전 야구팬시점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12|조회수5,822 목록 댓글 7

인스타 @_kimlott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3 ㅋㅋ 분위기좋다 일내보자
  • 작성자호랭이교주 | 작성시간 26.06.13 감독 형님야구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3 진심으로 어제 작살나게 지기를 바랬었다..
    아니나달라.. 오늘 아침부터 알바생인지 벌레세끼들인지 너무 많이 보임..
    아..대한민국 축구는 이렇게 어물쩍 넘어갈거 같다
  • 답댓글 작성자익스펜더블 | 작성시간 26.06.13 이기면 좋은거지 즐기셔요ㅜ 알바니 벌레니까지 할 필요있나요ㅜ
    너무 몰입하시면 마음건강에 해로워유
  • 답댓글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13 ㅠ 저도 지길바랬습니다 어물쩡 홍명보 연임하겠지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