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친구의 무의미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춘이니까 부럽다 작성시간 26.06.13 저렇게 쉽게 술을 끊을수 있을까?
내 주위 술꾼들 보면 절대 못 끊음. -
작성자시민@K 작성시간 26.06.13 술은 집에서 고독하게 혼자 마시는거야
-
작성자이게죽네 작성시간 26.06.13 20대~30대초반까지 만나면 술퍼마시는 지인들이있엇는데 저는 또 술을 즐겨하진않음
자연스레 멀어지더라고요ㅋㅋ -
작성자홍시바구미 작성시간 26.06.13 ㅠㅠ
-
작성자숟가락펀치 작성시간 26.06.13 그동안 의미없는 사람들과 술 마셨으니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