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배우 진기주 기자 시절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13|조회수46,148 목록 댓글 16

진기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부터 우리는 | 작성시간 26.06.13 목소리 귀엽게 내는거 귀엽던데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3 운동쟝으로 지파하압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위스시도때도없이다니는사람 | 작성시간 26.06.13 전 리틀포레스트에서 김태리 친구로 나왔던 진기주. 그때 너무 인상깊게 봤어요. 저 배우 너무 매력적이게 이쁘다 생각했음.
  • 작성자.막시무스. | 작성시간 26.06.13 저희 지역방송 기자였어요. 저는 실제로 본적도 있고요. 키도 크고 엄청 아기자기하게 생긴얼굴...
    인터뷰하는거 옆에서 지켜본적 있네요.
  • 작성자똥배헌트 | 작성시간 26.06.13 707출신 깡미 생각하면 특전사출신 또라이라는 캐릭터로 이상한건 아닌데.. 좀 과한감은 있었죠~ 그래도 소리지르는거 빼고 나머지 특히 찐따 역할은 잘했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