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1-1 보스니아
무승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afe latte 한잔 작성시간 26.06.13 유니폼은 탐나네 ㅋㅋㅋ
-
작성자두빠 작성시간 26.06.13 존존스 캐나다 사람이었네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작성시간 26.06.13 비겼어? 이거 재밌게 흘라가네
2차 예선 박터질꺼 같네요 남싸움 재밌죠 ㅋㅋㅋㅋ -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시간 26.06.13 달수에겐 피눈물 나는 이틀이네 ㄴㅋㅋㅋㅋ
-
작성자Pride하나로 작성시간 26.06.13 우리가 조2위로 32강 진출시 B조 2위랑 붙습니다
B조의 결과가 어떨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