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믿는순간속기시작하는거야 작성시간 26.06.13 로벤 왼발만 잡으라고!!!
-
작성자회룡쇼군 작성시간 26.06.13 처음로벤봤을때. 와 저런노장이 빠르고
개인기까지좋타고??
와~ 하고 봤는데 노장이 아닌 20대 초반.... -
작성자효자 장이수 작성시간 26.06.13 유로2004에서 호날두 루니 로벤 신성들 보는맛 있었는데. 날두는 아직도 뛰네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시간 26.06.13 처음 아인트호벤 플레이 봤을때 충격이었죠
얼마있다 첼시 갔고 -
작성자제크젝크 작성시간 26.06.13 저걸 어케 막나 와 수비수들이 각 다 좁혀줬고 키퍼도 딱 대기 하고 있었는데 공 지나간다음에 반응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