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신분들 꼭 보시길.. 1편만봐도 알게됩니다^^
현재 50개국 1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실라 작성시간 26.06.14 62개 단체 중 하나가 전교조였군요. 자극적인게 필요한 언론은 늘 그렀듯...
그것도 드라마화 되기전 원작만 따지면 반대할 이유가 있었음.
"원작 웹툰은 폭력적이고 페미니즘·인종을 비하하는 내용을 담아 북미에선 서비스가 중단되는 등 논란을 빚었다." 출처 문화일보 -
작성자아리스카야 작성시간 26.06.13 여기 나오는 빌런들
줘패고 싶을 정도로 연기 잘함 -
작성자진채아빠 작성시간 26.06.13 우리나라 법조계 사람들도 다, 전부 다 봤으면.
볼 시간 없다고 말 할려나.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13 6화까지 봤는데 현재까지 최고 빌런은 단연 우진엄마. 진짜 모니터 부수고 드가서 대그빡 깨고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