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eedtime 작성시간 26.06.13 구보하면서 중대가를 부르는데 저런 느낌이었음..이 문장이 왜 이렇게 불리는거지?란 생각이 ㅋ
-
작성자나 이렇게 쌍스러운 사람 만들꺼야? 작성시간 26.06.13 사단장 관사 근처에 가면 큰소리로 우! 아! 소리가 가 자주들리길래 뭔가 했더니
충!성!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작성시간 26.06.13 처음 자대배치 받고 저지랄하길래 뭐지 싶었음
-
작성자배수지웨이드 작성시간 26.06.13 저러다 걸려서 쳐맞는거 많이 봄
-
작성자전전전전2 작성시간 26.06.13 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