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미필들은 모르는 육군 복무신조.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3|조회수4,358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edtime | 작성시간 26.06.13 구보하면서 중대가를 부르는데 저런 느낌이었음..이 문장이 왜 이렇게 불리는거지?란 생각이 ㅋ
  • 작성자나 이렇게 쌍스러운 사람 만들꺼야? | 작성시간 26.06.13 사단장 관사 근처에 가면 큰소리로 우! 아! 소리가 가 자주들리길래 뭔가 했더니
    충!성!
  • 작성자솔직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3 처음 자대배치 받고 저지랄하길래 뭐지 싶었음
  • 작성자배수지웨이드 | 작성시간 26.06.13 저러다 걸려서 쳐맞는거 많이 봄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3 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