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월드컵 중계권 저점에서 잘 잡은 KBS 근황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21,295 목록 댓글 5

KBS가 공동중계하는 '2026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과 체코의 첫 경기 광고에 약 60억 원 규모의 광고가 완판됐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2026 북중미 월드컵' 광고 판매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첫 경기인 체코전 광고를 약 60억 원 규모로 완판했으며, 총 34억 원 규모의 가상광고도 조기 완판했다"라고 11일 밝혔다.





앞으로 한국 경기는 최소 2경기가 더 있고 거기다 한국 없어도 사람들이 꼭 보는 8강 이후 토너먼트 경기들 쫘악 대기중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먹돌세기 | 작성시간 26.06.13 잘하면 백억정도 이익 볼라나요. 140억. 중계비 50억정도. 대략 2백억 비용 들어갈듯 한데.
  • 작성자뮤뮤 | 작성시간 26.06.13 승리했으니 월드컵 예능 방송 시청률 대박터질꺼라고 봄
  • 작성자3점마스터 | 작성시간 26.06.13 SBS MBC ㅈㄴ 후회할듯. 명보가 싫어도 월드컵인데 국민들 다 보지
  • 답댓글 작성자제크젝크 | 작성시간 26.06.13 인터넷 프레임에 속은듯 한숨 나옵니다 며칠전까지도 여기서 프레임 씌우는 현상들 많이 봤는데
  • 작성자☞박민우☜ | 작성시간 26.06.13 파우치 방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