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오토바이 타다가 실명했는데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3|조회수3,674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굴다리서보자 | 작성시간 26.06.13 고등학교때 친구놈이 저를 뒤에 태우고 저지랄해서 한번더하면 죽인다고 그만하랬는데ㅋㅋ
  • 작성자오졌다리 | 작성시간 26.06.13 미친놈
  • 작성자needtime | 작성시간 26.06.13 부모님 가게 근처에 한쪽 다리가 없으신 분이 계셔서 물어봤었는데 어릴때 남자친구 오토바이 뒤에 타고 가다 사고나서라더군요..그 얘기 들은게 25년전인데 그 뒤로 오토바이 탄 적 없습니다
  • 작성자후凸ㅡ.ㅡ凸훗 | 작성시간 26.06.13 빨리 헤어져라
  • 작성자바람이 불때면 | 작성시간 26.06.13 와리가리 너무 위험해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