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미국이 총기사고가 많은 이유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3|조회수3,89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명높은 | 작성시간 26.06.13 대한민국래퍼들이 살아남은 이유 입으로 벵뱅벵!!!
  • 작성자SEcslipse | 작성시간 26.06.13 편의점 깔려있듯이 깔려있다는 것은 뻥, 마트만 가도 총을 파는 것도 뻥. 뜨문뜨문 전당포 등 총포점이 있는 건 사실, 어떤 마트에선 총기 코너가 있는 것도 사실. 총을 쉽게 살 수 있는 것도 사실.
  •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13 미국가면 꼭 가보는게 마트 총기코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13 PRI를 안해서그래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총으로 망해봐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