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연이남친7
|
작성시간
26.06.13
햄버거 맛있게 먹을라면 입을 크게 벌리고 먹어야하는데 아무래도 보기 좋은 모습이 아니다보니 카메라 앞에서는 입을 작게 벌리다보니 저런 짤이 나오는듯
-
작성자에그스팀
|
작성시간
26.06.13
장난해? 아랫니에 걸쳐놓고 눌러가며 밀어 넣어야지
-
작성자Arona
|
작성시간
26.06.13
와…진짜 무슨말인지
이해가…….
-
답댓글
작성자살빼면장동건
|
작성시간
26.06.13
조금씩 베어먹는다는 말이것 같아요.
저는 한입에 거의 반을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