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서울 사람들은 먹으면 실망 한다는 것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3|조회수55,320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13 거짓말 아니고 줄서서먹는집 맛있던적 한번도 없었어음 줄서는거 싫어서 빈정상해서가 아니라 진짜 먹을만한정도 였음
    그냥 빈자리 한두개있는 손님많은집이 훨신 맛있던거 같아요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3 부산 놀러온 친구놈들이 부산 최고 음식이라했는데ㅋㅋ
    돼지국밥 밀면 등 나머지는 퇴짜맞음
    1년 뒤에 이재모 가려고 부산 방문함
    진짜 영화보고 이재모 갔다가 카페 한군데 가고 바로 올라감
  • 작성자돌아온용사 | 작성시간 26.06.13 먹어보니 그냥 피자...ㅎㅎ
  • 작성자박 지 성 | 작성시간 26.06.13 대기 해서 먹었는데 이게 왜 유명하지????
    파파존스 피자헛이 가볍게 압살
    맛도 그저그런데 가성비도 안좋음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숙소에 포장해왔었는디
    치즈 좋았어요 나머지는 뭐 그냥 그렇고
    지금은 모르겄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