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작성시간 26.06.13 거짓말 아니고 줄서서먹는집 맛있던적 한번도 없었어음 줄서는거 싫어서 빈정상해서가 아니라 진짜 먹을만한정도 였음
그냥 빈자리 한두개있는 손님많은집이 훨신 맛있던거 같아요 -
작성자cyrano 작성시간 26.06.13 부산 놀러온 친구놈들이 부산 최고 음식이라했는데ㅋㅋ
돼지국밥 밀면 등 나머지는 퇴짜맞음
1년 뒤에 이재모 가려고 부산 방문함
진짜 영화보고 이재모 갔다가 카페 한군데 가고 바로 올라감 -
작성자돌아온용사 작성시간 26.06.13 먹어보니 그냥 피자...ㅎㅎ
-
작성자박 지 성 작성시간 26.06.13 대기 해서 먹었는데 이게 왜 유명하지????
파파존스 피자헛이 가볍게 압살
맛도 그저그런데 가성비도 안좋음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4 숙소에 포장해왔었는디
치즈 좋았어요 나머지는 뭐 그냥 그렇고
지금은 모르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