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새벽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박살남.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3|조회수5,18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 불어서 근가~ | 작성시간 26.06.13 인간이 아니고 악마네요 글만 보고도 화가 너무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crosses) | 작성시간 26.06.13 하...진짜 기본적으로 공감능력 떨어지는 모지리새끼들은 진짜 어떻게 뭐 처리할법이 없나 싶네요. 사람 목숨 왔다갔다하는데 저걸 입밖으로 내다니...
  • 작성자1/60억봉만대 | 작성시간 26.06.13 "심장마비 한명한테 도대체 의사가 몇 명이나 붙어있는 거야!
    우리애 열나는 거나 빨리 좀 봐줘요!"

    응급실에서.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오함마로 대가리를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4 그 쓰레기 코드 블루 오면 불 끄고 에크모나 이런거도 연결되어 있으면 다 꺼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