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네가 좋아
|
작성시간
26.06.13
맛들이면 못헤어나오지..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
작성시간
26.06.13
안그래도 김값이 올랐는데 고추참치랑 같이 먹어?
카디비는 양심도 없나? ㅋㅋ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이런건 상상도 못했는데 한국 문화가 대단하네요.
-
작성자MWarri
|
작성시간
26.06.13
안그래도 참치캔 비싸지는데 더 비싸지겠네 ㅜㅜ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어떤새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