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작성시간 26.06.13 생각보다 너무 좋은데?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작성시간 26.06.13 우왕... 내가 살던 고시원보다 좋네.
-
작성자썽호이 작성시간 26.06.13 vip온다하면 도배부터 싹해놓고 비품 새걸로 다 바꿔놓으려나ㅎ 워낙 교도소가 과밀이다보니 저 독방에 2명씩 넣음.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작성시간 26.06.13 호텔이네...
-
작성자오르막길. 작성시간 26.06.13 공사 때문에 안양교도소 갔었는데 독방 진짜 좁고 약쟁이들도 있어서 그런지 막 욕하며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음 오래되고 볕도 잘 안들어 쾌쾌하고 찝찝한 공기들이 잘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