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중 하나만 먹을 수 있음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13|조회수2,386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장피VS팔보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똥누고싶다 | 작성시간 26.06.13 겨자 싫어해서 팔보채 작성자개비기아로나 | 작성시간 26.06.13 팔보채는 잘하는곳 가서 묵어야 작성자네가 좋아 | 작성시간 26.06.13 양 작성자갈겨형 | 작성시간 26.06.13 양장프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와 씨 어렵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