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13 옛날 로봇만화에서 본거 같은데
-
작성자농구있네 족구튼게 축구싶냐 작성시간 26.06.13 연료없이 글라이딩만으로 지구에 돌아오는 시스템이라 후덜덜하죠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13 부루마불 할 때
콜롬비아호 타고 우주여행을 했었죠 ㅎㅎㅎ -
작성자Ryan Gracie. 작성시간 26.06.13 셔틀계 보스
-
작성자DarkKnight 작성시간 26.06.14 그냥 잡설 투척...정식명칭은 오비터 orbiter... 총 여섯대가 생산됐으며 이니셜 b의 기체가 없음... Atlantis Challenger Columbia Discovery Endeavor Enterprise... 이 중 c 기체만 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