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미국 전성기에 날리던 물건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3|조회수4,20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3 옛날 로봇만화에서 본거 같은데
  • 작성자농구있네 족구튼게 축구싶냐 | 작성시간 26.06.13 연료없이 글라이딩만으로 지구에 돌아오는 시스템이라 후덜덜하죠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3 부루마불 할 때
    콜롬비아호 타고 우주여행을 했었죠 ㅎㅎㅎ
  •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13 셔틀계 보스
  • 작성자DarkKnight | 작성시간 26.06.14 그냥 잡설 투척...정식명칭은 오비터 orbiter... 총 여섯대가 생산됐으며 이니셜 b의 기체가 없음... Atlantis Challenger Columbia Discovery Endeavor Enterprise... 이 중 c 기체만 소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