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혼에서새벽까지2 작성시간 26.06.13 펨코 일베 스럽게 더럽고 역겨운 양아치네
-
작성자떡치기 대장 작성시간 26.06.13 조까튼 차한대로 어지간히 해쳐먹을라고하네
없는 놈이 몰빵해서 사서 여유가 없나 -
작성자제크젝크 작성시간 26.06.13 물어주지 말고 그냥 법으러 가면 안 되나요? 나중에 져서 변호사비용까지 차주가 물어야 되지 않나
-
작성자안양라이거 작성시간 26.06.13 와~ ㅅㅂ개ㅈ같은 새끼네ㄷㄷ
지금내가 타고 다니는 차도 니차보단 비싸도 저런건 신경조차 안쓰겠다 씹새끼야ㅋ -
작성자디벨로퍼다 작성시간 26.06.14 카푸어 그지야 인생 착하게 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