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차 트렁크에 케이블타이 올려놔서 흠집 생겼다고. 수리비 요구한 차주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3|조회수3,216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혼에서새벽까지2 | 작성시간 26.06.13 펨코 일베 스럽게 더럽고 역겨운 양아치네
  • 작성자떡치기 대장 | 작성시간 26.06.13 조까튼 차한대로 어지간히 해쳐먹을라고하네
    없는 놈이 몰빵해서 사서 여유가 없나
  • 작성자제크젝크 | 작성시간 26.06.13 물어주지 말고 그냥 법으러 가면 안 되나요? 나중에 져서 변호사비용까지 차주가 물어야 되지 않나
  • 작성자안양라이거 | 작성시간 26.06.13 와~ ㅅㅂ개ㅈ같은 새끼네ㄷㄷ
    지금내가 타고 다니는 차도 니차보단 비싸도 저런건 신경조차 안쓰겠다 씹새끼야ㅋ
  • 작성자디벨로퍼다 | 작성시간 26.06.14 카푸어 그지야 인생 착하게 살아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