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물에 소변 3-4방울 남겨 놓는다는 감전인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13|조회수5,166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중년 | 작성시간 26.06.13 a6 신형 나왓군요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13 그 물로 머리 감으면 두피에 좋겠다 드러운 ㅅㄲ야 작성자최강초이 | 작성시간 26.06.13 왜 설거지도 하지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13 나물 심어 먹게 똥도 좀 남겨라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쳐맞아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