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외국인이 찍은 창덕궁의 사계절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3|조회수16,66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도그건 | 작성시간 26.06.13 갬성 좋네요
  • 작성자칸수 | 작성시간 26.06.13 감성 보소
  • 작성자이언하트 | 작성시간 26.06.13 느낌 좋네요
  •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6.13 원서동 넘어가는 길 위쪽에서 찍은 사진...
    왼쪽 아래로 가면 현대본사, 오른쪽은 중앙고등학교, 건너편으로 넘어가면 가회동길..
    오랫만에 또 보니까 예쁘네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8090 화질 느낌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