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조스틴
|
작성시간
26.06.13
니들은 경기 몇시야? 한번볼게~
-
답댓글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13
재들은 출진도 못했어요...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3
개좆밥들 ㅋㅋㅋㅋㅋ
-
작성자블랙조이
|
작성시간
26.06.13
개 씹새끼 쎄쎄씨발년 중국몽 씹새끼들아
-
작성자ALLEN IVERSON
|
작성시간
26.06.13
걍 구경이나 해라..우리보다 잘하는 놈이 지적질 해도 기분 나쁜데 어디서 ㅈㅂ찌끄래기 들이 평가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