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첫 아이폰 출시를 앞둔 애플이 망할 뻔했던 순간.jpg

작성자아날로그맨.|작성시간26.06.13|조회수19,841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피그 | 작성시간 26.06.13 이것땜에 당시 skt10년쓴걸 버리고 kt갔지
  • 작성자해머형 | 작성시간 26.06.13 아이폰 처음 만져보곤 이게 뭐야!? 진짜 천지개벽하는줄 알았음 아직도 피쳐폰에 PMP 가지고 다니던 때였는데 ㄷㄷ
  • 작성자전설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3 20년도 안됐네요 ㅎㅎ
  • 작성자좃구 | 작성시간 26.06.13 재용이 형님 제 첫스마트폰이 옴니아2였습니다.. 왜 그랬어요… 물론 갤럭시2로 바꾸긴 했지만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3 아이폰 전후로 세상이 바뀜
    덕분에 LG는 프라다폰 날벼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