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피그 작성시간 26.06.13 이것땜에 당시 skt10년쓴걸 버리고 kt갔지
-
작성자해머형 작성시간 26.06.13 아이폰 처음 만져보곤 이게 뭐야!? 진짜 천지개벽하는줄 알았음 아직도 피쳐폰에 PMP 가지고 다니던 때였는데 ㄷㄷ
-
작성자전설의 주먹 작성시간 26.06.13 20년도 안됐네요 ㅎㅎ
-
작성자좃구 작성시간 26.06.13 재용이 형님 제 첫스마트폰이 옴니아2였습니다.. 왜 그랬어요… 물론 갤럭시2로 바꾸긴 했지만
-
작성자Mic Drop 작성시간 26.06.13 아이폰 전후로 세상이 바뀜
덕분에 LG는 프라다폰 날벼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