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City 작성시간 26.06.13 긁?
-
작성자밤그림자 작성시간 26.06.13 3루에서 시작한건 맞는데
그 3루에 있는게 본인이 안타쳐서 간거임
빠니도 저 사람들하고 방송에 나와서
일하고 있는 이유가 유튜브 잘되서 그런것임
방송업계에서 바라보면 빠니도
최소 2루에서 시작한것임
부모덕으로 자신의 노력없이 3루에서 시작하는게 문제지
자신의 노력으로 3루에서 시작하는건 전혀 문제 될게 없음 -
답댓글 작성자MrBurn 작성시간 26.06.13 근본 유튜버는 아니라는 얘기
-
답댓글 작성자쿼카1234 작성시간 26.06.13 본인 분야의 안타는 인정을 했죠 다른 종목이라는 얘기
-
작성자그러니까 탄핵당했지 이사람아 작성시간 26.06.13 나영석 마지막 말이 빠니보틀말 인정한다는 뜻 아닌가.
"우리 피디만 해도 돈 잘벌어."(=우리 유튜브말고 본업만 해도 돈 많이 벌고 인지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