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펩시 챌린지’ 모르고 마시면 코카콜라보다 펩시가 맛있다?.jpg

작성자아날로그맨.|작성시간26.06.13|조회수7,72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아무리 해도 코카가 맛있어요
    소주든 콜라든 클래식이 맛있죠
  • 작성자해머형 | 작성시간 26.06.13 제로 먹다가 오리지날 먹으면 쫙쫙흡수됨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펩시가 더 깔끔하고 맛있더군요
    코카는 어쩌다가 한번 먹게되면 텁텁함이 입안에 남아서 싫어합니다
  • 작성자재팔이 | 작성시간 26.06.13 펩시가 더 달음
  • 작성자fatboy23 | 작성시간 26.06.13 더 다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