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아무리 해도 코카가 맛있어요
소주든 콜라든 클래식이 맛있죠
-
작성자해머형
|
작성시간
26.06.13
제로 먹다가 오리지날 먹으면 쫙쫙흡수됨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펩시가 더 깔끔하고 맛있더군요
코카는 어쩌다가 한번 먹게되면 텁텁함이 입안에 남아서 싫어합니다
-
작성자재팔이
|
작성시간
26.06.13
펩시가 더 달음
-
작성자fatboy23
|
작성시간
26.06.13
더 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