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생겨요! 작성시간 26.06.13 횡령액 탕진??? 재산 빼돌린거겠지..
-
작성자진채아빠 작성시간 26.06.13 이런 경우,
피해액의 200% 환수 해야 된다고 봅니다.
피해를 본 축협 회원들을 위해서,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13 저런 짓거리들을 하고 잇으니.... "소값은 나날이 떨어지는데"
"소고기값은 떨어질줄 모르는거지...." -
작성자Mic Drop 작성시간 26.06.13 돈 환수 못하면 환산해서 빵살이 ㄱㄱ
-
작성자꽃으로도때리지마라서 작성시간 26.06.13 소비자는 개이득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