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현대축구는 노잼이다

작성자나 는 달린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3,460 목록 댓글 16



에브라가 말하는 요즘 축구


현대축구는 노잼이다에 대한 ai답변



각잡고 월드컵 보고 있는데 공놀이가 너무 재미없게 변해버림

특히 개인돌파가 없는건 충격이네요.

횡드리블조차 두 명 이상 제치는게 안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떼인돈 대신 갚아드립니다 | 작성시간 26.06.13 네이마르가 8살만 어렸어도
  •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13 라떼는...
  • 작성자낙원의밥 | 작성시간 26.06.13 오전에 어느 분인가 날카로운 지적을 했는데요
    종부세 때문에 월드컵이 재미 없어졌다고..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3 저기서 짚고 있는 내용중의 큰 뼈대가 바로..."축구 평준화" 가 아닐런지?? 난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제가 어릴때도 그런말이 있었어요... 뭐 20~30년 지나면.... 축구도 다 비슷비슷해질거다...이런 말들....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수도 있겠네요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4 자기들이 지니깐 재미없지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